크림 추천인코드 3MFL0K9M를 입력하면 2,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크림 본인추천인코드 확인방법 https://kream.co.kr/event/invitation/ 홈페이지 접속 후, 확인
크림은 국내 최대 규모의 스니커즈 및 스트리트웨어 리셀 플랫폼으로, 회원들이 직접 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크림에서 돈을 버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크림으로 돈 버는법[리셀]

첫 번째 방법은 리셀입니다.
리셀은 출시된 제품의 희소성이나 인기에 따라 가격이 상승하는 것을 이용하여,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 후 비싼 가격에 판매하는 것을 말합니다. 크림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컨버스, 반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스니커즈를 비롯하여,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리셀할 수 있습니다.
리셀을 통해 돈을 버리려면, 먼저 시장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인기 있는 제품을 적절한 가격에 구매해야 합니다. 또한, 제품의 상태를 꼼꼼히 확인하여, 하자가 없는 제품을 판매해야 합니다.

🔰크림으로 돈 버는법[차익거래]

두 번째 방법은 차익거래입니다.
차익거래는 두 개의 시장에서 같은 상품을 서로 다른 가격에 거래하여, 그 차익을 얻는 것을 말합니다. 크림에서는 국내외의 다양한 리셀 플랫폼을 통해 차익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차익거래를 통해 돈을 버리려면, 먼저 두 개의 시장의 가격을 비교하여, 차익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제품을 찾아야 합니다. 또한, 구매한 제품을 빠르게 판매하여, 차익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크림에서 돈을 버리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스니커즈나 스트리트웨어에 대한 관심과 지식이 필요합니다. 또한, 시장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가격 변동을 예측하는 능력도 중요합니다.

🔰크림 Tip

다음은 크림에서 돈을 버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리셀을 통해 돈을 벌고 싶다면, 먼저 리셀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과 방법을 공부해야 합니다.
크림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가격을 꾸준히 확인하여, 시세를 파악해야 합니다.

트렌드를 파악하여, 인기 있는 제품을 적절한 가격에 구매해야 합니다.
제품의 상태를 꼼꼼히 확인하여, 하자가 없는 제품을 판매해야 합니다.
차익거래를 통해 돈을 벌고 싶다면, 두 개의 시장의 가격을 비교하여, 차익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제품을 찾아야 합니다.

구매한 제품을 빠르게 판매하여, 차익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크림은 리셀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리셀은 투자와 마찬가지로 위험이 따르는 활동입니다. 따라서, 충분한 준비를 하고, 신중하게 투자해야 합니다.

🔰크림 추천인코드

크림 추천인코드코드
추천인3MFL0K9M

🔰추천인 본인코드 확인 방법

크림 본인추천인코드 확인방법 https://kream.co.kr/event/invitation 홈페이지 접속 후, 확인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서 확인

🔰SNS

🔰KREAM 회원가입 방법

  • https://kream.co.kr/login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상단 회원가입 추천인코드 3ML0K9M 입력
  • 네이버 or Apple 회원가입 로그인 가능

🔰크림 소식1

꾸준히 챌린지에 참여도 하고 데일리룩도 업로드했지만, 챌린지에 선정된 적은 이번이 처음이라 너무 신기했어요! 그래서 처음 메일을 확인했던 순간, 스팸 메일인 줄 알았답니다 ㅎㅎ. 평소 자주 구경하는 크림에 습관처럼 스타일 공유를 한 거였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크림 소식2

저는 깔끔하고 모던한 스타일, 혹은 캐주얼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걸리시, 스트릿 스타일도 자주 입기는 하지만, 편하고 따뜻한 게 최고라고 생각해서 계절에 맞는 캐주얼 무드를 자주 입는 것 같아요.

🔰크림 소식3

평소 귀엽고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을 좋아하는데요, 특히나 애기들 신발을 보면 한참을 구경하곤 해요. 실제로 전시용으로 토들러 에어 포스를 소장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얼마 전, KREAM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스캇 키링 만드는 법’ 릴스를 보게 되었어요. 그래서 요즘에 제가 KREAM에서 가장 구매하고 싶은 아이템은 “사이즈 80 토들러 스캇 조던”이랍니다. 저도 귀여운 키링 하나 만들어 보고 싶어요!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