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회원가입 시, 추천인코드 3MFL0K9M를 입력하면 2,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정품 보장
KREAM은 모든 제품을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쳐 판매하기 때문에 정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가품이 판매될 경우, KREAM에서 전액 환불해 줍니다.
2. 다양한 상품
KREAM은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스니커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희귀한 모델이나 한정판 모델도 KREAM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합리적인 가격
KREAM은 시세에 맞춰 가격이 책정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에 스니커즈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크림 추천인코드

크림추천인코드
추천인3MFL0K9M

🔰추천인 본인코드 확인 방법

크림 본인추천인코드 확인방법 https://kream.co.kr/event/invitation 홈페이지 접속 후, 확인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서 확인

🔰SNS

🔰KREAM 회원가입 방법

  • https://kream.co.kr/login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상단 회원가입 추천인코드 3ML0K9M 입력
  • 네이버 or Apple 회원가입 로그인 가능

🔰크림 소식1

담당자의 모닝 루틴을 소개합니다🎧 출근하자마자 그날 무드에 맞는 에어팟 케이스를 고르는 과정은 필수..? 유니크한 케이스를 찾고 계신다면 ‘테스트 아티팩트’를 눈여겨보시길👀

🔰크림 소식2

🎤Q1. 안녕하세요. BEST 3인으로 선정된 소감 부탁드립니다!

당첨이 될 거라고 생각도 못 하고 있었는데, 선정되었다는 메일 받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24년부터는 크림에서 활발히 소통하고 싶어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크림픽에 선정되다니 정말 기쁩니다 🙂

🎤Q2. 평소 즐겨 입는 스타일이 있으신가요?

다양한 스타일로 상황에 맞게 입는 편입니다. 특히 컬러감이 있는 포인트 액세서리로 코디하는 걸 좋아합니다. 공간에 맞춰서 코디하는 것도 좋아해서, 미리 갈 곳을 상상해서 코디하기도 한답니다!

🔰크림 소식3

🎤Q3. 챌린지 착장 소개 부탁드립니다.

이번 코디는 이어 플랩 비니에 포인트를 맞춘 코디입니다. 노르딕 패턴 비니가 따뜻함과 동시에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더라구요☺ 아우터는 스컬프터 리버서블 패딩인데, 비니와 같이 블루로 맞춰서 입어봤어요. 상의는 편안한 블랙 로고 LMC 맨투맨, 하의는 빈티지한 워싱의 와이드핏의 베이지 색상 벨리에 제품으로 톤을 눌러주었어요. 액세서리로 귀여운 포인트를 준 빈티지 캐주얼룩입니다.

🎤Q4. KREAM에서 눈여겨 보고 있는 아이템이 있나요?

요즘 나이키 코르테즈에 꽂혔습니다. 요즘 김나영 님이 다시 신는 걸 보니 다시 꺼내 신고 싶어지더라고요. 이미 크림에서 코르테즈 한 개 구매를 했는데, 추가로 장바구니에 있는 다른 코르테즈들도 결제로 넘어갈 것 같습니다ㅎㅎ

Categoriz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