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회원가입 시, 추천인코드 3MFL0K9M를 입력하면 2,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크림 본인추천인코드 확인방법 https://kream.co.kr/event/invitation/ 홈페이지 접속 후, 확인

🔰크림 아이폰 내 폰 시세

크림 아이폰 내 폰 시세는 크림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가 보유한 아이폰의 모델, 용량, 색상, 상태 등을 입력하면 현재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림 아이폰 내 폰 시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크림 앱 또는 웹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하면 내 폰 시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내 폰 시세 페이지에서 모델, 용량, 색상, 상태를 선택하면 현재 시세가 표시됩니다.
상태는 A, B, C, D, E 등급으로 구분되며, 상태가 좋을수록 시세가 높습니다.
시세에 만족하면 판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판매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크림 아이폰 내 폰 시세 장점

견적가와 매입가가 동일하여 중고폰 판매 시 발생할 수 있는 손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절차로 빠르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전문 검수팀을 통해 기기의 상태를 정확하게 평가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보장이 있습니다.

🔰크림 Tip

크림 리퍼비시'(가칭)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아이폰 7부터 아이폰 14까지의 모델을 취급한다.
버튼 하나로 판매부터 신청 정산까지 한번에 가능하며, 택배 지원금 3,000원이 지급됩니다.

🔰크림 추천인코드

크림 추천인코드코드
추천인3MFL0K9M

🔰추천인 본인코드 확인 방법

크림 본인추천인코드 확인방법 https://kream.co.kr/event/invitation 홈페이지 접속 후, 확인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서 확인

🔰SNS

🔰KREAM 회원가입 방법

  • https://kream.co.kr/login 홈페이지 로그인
  • 우측상단 회원가입 추천인코드 3ML0K9M 입력
  • 네이버 or Apple 회원가입 로그인 가능

🔰크림 소식1

크림 앱 및 홈페이지에서 중고 스마트폰 시세 조회를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3천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림 소식2

지난주 금토일(1/26-1/28) 동안 진행되었던 ’앗 KREAM! 매장 보다 싸다!‘ 챌린지 이벤트 당첨자분들을 공개합니다! 생각보다 더 컸던 KREAM과 매장의 가격 차이에 담당자도 무척이나 놀랐는데요😲 함께 확인해 보실까요? 직접 매장에서 촬영해 주신 모든 KREAM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크림 소식3

조던 3 서울 들고 있는 트래비스 스캇 (@travisscott) 실존..!🇰🇷 하와이의 리셀샵에서 태극기가 그려진 조던3 레트로 서울 스니커즈 들고 무한 칭찬하는 모습이 목격돼 화제입니다👀 그럼 얼른 한국 와주세요 스캇형.

Categorized in: